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4512 작성일 2022.03.07,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일반
제목 [서울예술대학교] 직원 공개채용
서울예술대학교에서는 전산분야 직원 채용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3. 공고 개요
  가. 지원자격 및 담당업무

구분

채용

분야

모집인원

 지원자격

담당업무

계약직

교무처 (교육

정보

담당)

0

필수

자격

? IT 및 정보통신 분야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산서비스 운영 및 관리 업무 가능자

? 전산서비스 관리 및 개발 업무

? 데이터베이스 관리 업무

? 네트워크 관리 업무

? 정보보안관리 업무

? 기타 전산 행정 업무

우대

사항

? 전산관리 및 개발업무 경력자

?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관리

  경력자

필수공통자격

?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기타사항

? 계약직 1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결정

  
나. 전형 일정

지원서 접수

면접 전형

합격자 발표

2022.03.03.(목) ~ 03.12.(토), 10일간

<마감일 17:00까지>

03.21.(월) ~ 03.25.(목) 중 예정

3월 중

(4/1부터 근무)

 ? 우편, E-mail 또는 방문접수

   (단,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면접대상자 개별통지

  (단, 면접일은 변경될 수 있음)

개별통지

주. 상기 일정은 본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접수기한 : 2022.03.12.(토) 17:00까지

5. 접수방법 : 우편(마감일시 이내 도착분에 한함) 또는 E-mail 및 방분 제출

구분

내역

비고

우편

 (우)15263 경기도 안산시 예술대학로 171(고잔동) 서울예술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직원인사담당

 

E-mail

 yata21c@seoularts.ac.kr(※ 제출서류(붙임의 공고문 참조) 일체 스캔 첨부)

 


6. 기타사항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는 031)412-7141 또는 yata21c@seoularts.ac.kr연락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유한종 (취업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