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학사안내
  • 수업
  • 휴강/보강

휴강/보강

휴강/보강 방법 안내

온라인출결시스템에 출결 입력

  • 학생출결입력은 해당수업이 진행된 그 주 주말(일요일 23:00)까지 온라인출결시스템에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 학생 학적 및 수강신청 과목 변동 등의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변경일 기준 1일 후에 온라인출결시스템에 반영됩니다.
    (새벽에 업데이트 진행함)
  • 공휴일이 있는 요일의 경우 보강일을 지정하지 않고 그 다음주 날짜를 공휴일이 있는 주차로 변경하여 수업합니다.

휴강/보강 진행 방법

  •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강하고자 할 경우에는 학생들과 보강날짜를 협의합니다.
  • 휴ㆍ보강 내용을 반드시 온라인출결시스템 ( http://attend.cju.ac.kr ) 에 입력합니다. (매뉴얼 참고)
  • 휴ㆍ보강 계획서를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하여 소속대학장의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 소속대학장의 승인후 지정한 날짜에 보강을 실시합니다.
  • 보강 실시 후 보강결과보고서를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하여 소속대학장의 확인을 받습니다.

휴강/보강 유의사항

  • 휴강/보강은 수강학생들이 사전에 알 수 있도록 공지하여야 합니다.
  • 보강은 가급적 휴강이 이루어진 강의실에서 진행합니다.
  • 보강하는 시간을 학생들이 수강하기 편한 시간대로 편성하고 보강시간이 중복이 되어 수강이 곤란한 학생이 발생될 경우 추가로 보강실시해야 합니다.
  • 휴강이 있을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3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보강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