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 청주대,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

2750명 입학···‘장래 국가 초석 되겠다다짐





청주대학교
(총장 김윤배)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21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은 김윤배 총장과 표갑수 학교법인 청석학원 이사장, 이태희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신입생 27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운데 국민의례,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입학생 선서, 총장 환영사, 학교 배지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입생 대표 조아진(만화애니메이션과)양은 학칙과 제반 질서를 준수하고 학문과 인격도야에 매진할 것이며,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해 장래 국가의 초석이 되겠다고 선서했다.

 

김윤배 총장은 여러분은 77년 역사와 빛나는 전통을 자랑하는 청주대의 새로운 주역이 됐으며,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한 것이라며 여러분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여건을 조성할 것이며, ‘학생이 가고 싶은 대학, 학부모가 보내고 싶은 대학을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삼고, 최고의 교육여건 조성과 양질의 취·창업을 이끌기 위해 모든 교직원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신입생들은 이날 오전 단과대학별로 모여 수강신청 지도와 교수·선배와의 만남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습득했으며, 국제교류 프로그램 안내, 토익 기숙캠프(방학) 안내, 성 관련, 폭력행위 등 학생 안전교육 등에 참여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21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김윤배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 신입생,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제뉴스 기사 바로가기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