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 청주대,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

학사·석사·박사 등 2375···공과대학 문예림 전체 수석 영예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16일 오후 대학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윤배 청주대 총장, 표갑수 학교법인 청석학원 이사장, 이태희 청주대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청석학원 이사진과 각급 학교 교장,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2181, 석사 131, 박사 62, 명예박사 1명 등 총 2375명이 학위를 받았다.

 

영예의 전체 수석 졸업생은 공과대학 문예림(데이터사이언스학과) 학생이 선정돼 학교법인 청석학원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단과대학 별 수석 졸업자는 비즈니스대학 고예진(관광경영학과), 사회과학대학 이예지(행정학과), 사범대학 송인아(국어교육과), 예술대학 조수아(연극학과), 보건의료과학대학 이태희(작업치료학과) 학생이 수상하며 총장상을 수여 받았다.

 

이어 재학 중 학생 자치활동으로 면학 환경 조성에 공헌하며 학교발전에 기여한 이용주(인문사회대학 광고홍보학과), 한제용(보건의료과학대학 스포츠재활학과), 이승원(비즈니스대학 관광경영학과), 권기백(인문사회대학 신문방송학과), 박효식(공과대학 건축공학과), 복재엽(사범대학 수학교육과) 학생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특히 오석송 메타바이오메드 회장은 기업경영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과 고용창출, 노사안정, 기술혁신 등 모범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기업인의 귀감이 되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활동을 적극 수행한 공이 인정돼 명예 국제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 받았다.

 

김윤배 총장은 오늘 학위를 받은 여러분들은 77년의 전통과 역사가 후원하는 자랑스러운 청대인이다라며 앞으로 청주대와 12만 동문은 여러분이 꿈을 이루고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도록 응원하고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고 축하했다.


사진설명 :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전기 학위수여식이 16일 오후 대학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진행된 가운데, 김윤배 총장과 졸업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