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평생교육원 수료식 열려

[ 청주대, 평생교육원 수료식 열려 ]

가요전문지도사 등 104개 과정 1183명 수료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평생교육원(원장 박효선)17일 오전 학내에서 ‘2017학년도 가을학기 평생교육원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수료식에는 104개 교육과정에서 1183명이 수료한 가운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생활도자기 만들기 과정 유인순()원생이 대표로 수료증을 받았다.

 

또 수필창작교실에 류재연 원생이 총장상을, 수익창출을 위한 SNS마케팅 특강 과정 김성로 원생 등 57명이 평생교육원장상(공로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수료인원과 출석률, 수업만족도, 발전방안 등의 평가를 통해 수필창작교실 과정이 최우수상, 오카리나·보타니컬 우수상, 국악지도사 2,3·플로리스트·기타야 놀자 과정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프로그램에 뽑혔다.

 

박호표 부총장은 정성봉 총장을 대신한 축사에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오늘 평생교육원을 수료한 여러분은 풍요로운 인생을 꿈꾸며, 평생교육의 가치를 탐구하고 실천했다앞으로도 청주대는 새로운 교육과정 개설과 우수한 강사진, 최상의 교육법을 통해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청주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999년 개원한 뒤 현재까지 3462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부터 운영하는 2018학년도 봄학기 교육과정(꽃차소믈리에 등 145) 수강생을 다음 달 한달 동안 모집할 예정이다.

 

사진설명-청주대 박호표(두번째 줄 왼쪽 9번째)부총장과 교직원, 수료생들이 17일 오전 평생교육원 수료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