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입학도우미
  • 입학상담
  • 전체

전체

전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수시)복수지원 여부 질의 관련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복수지원 판정시 합격무효및 입학취소라고 하시는데,

1. 동일계열 모집단위에서 "동일 학부내의 다른 전공을 지원"하는 것은 가능한가요? 이것도 복수지원 금지에 해당하는 것인지요?
(예:
항공학부 항공운항학전공-일반전공,
항공학부 무인항공기학전공-담임추천) ==> 복수지원 해당 여부

2. 모집단위의 "동일 전공 내에서 다른유형 전형 지원"은 복수지원에 해당하지 않는지요?
(예:
조경도시계획전공=일반전형,
조경도시계획전공=담임추천) ==> 복수지원 해당 여부

배포된 2020수시모집요강의 14페이지 "04.지원자 유의사항" 가항 복수지원 금지에 대한 '구체적 예시'를 조금더 추가해 주신다면 이해하는데 좀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는, 복수지원의 경우 아예 지원이 안되도록 사전에 전산입력 차단하는 방법이 있으면 혼선을 좀더 줄일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바쁘시겠지만 학부내 지원에 대한 별첨 유형별 이미지에 대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카테고리 수시
작성자 배석부
(수시)복수지원 여부 질의 관련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1. 항공학부의 항공운항학전공과 무인항공기학전공의 경우 각각의 모집인원을 배정하여 선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주신 일반전형으로 '항공학부-항공운항학전공'을 지원하고 담임추천전형으로 '항공학부-무인항공기학전공'의 지원은 각 전형의 지원자격을 충족하시면 가능합니다.

2. '조경도시계획전공'이 속해있는 휴먼환경디자인학부(토목환경공학전공/조경도시계획전공) 역시 일반전형과 담임추천전형의 지원자격을 각각 충족하시면 지원가능합니다.

이 외에 입학 관련 사항은 043-229-8033,80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