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 HOME
  • 학생활동
  • 홍보팀
관광경영학과-열린마당-사진앨범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재미있는 여행스토리 김윤성
✈️관광경영학과 Facebook챔프배틀✈️
재미있는 여행스토리 콘테스트
첫번째 작품: 김윤성 관광경영학과 14학번

20대에 한번쯤은 꼭 해보고싶은 유럽 배낭여행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축구팀이있다하면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어하실 것 같아 유럽 축구여행을 테마로 제 경험을 토대로 도움을 드리면서 설명을 드려볼려고 합니다.

보통 유럽축구여행을 계획하는 것들이 막막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 역시 처음에는 ‘아 이런 경기 표를 어디서 구하지?’ 라는 고민을 하기도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티켓구매 대행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매우 편하기는 하지만 대행사이트에는 구매대행비용이 존재하여서 일반 티켓가격보다 값이 많이나가고 추가로 사기를 당할 가능성도 상당합니다. 저 역시 그 피해자중의 한명입니다😭. 그럼 구매를 어떻게 해야 현명한지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클럽팀의 멤버십을 가입하는것입니다. 가입을 하게되면 표를 좀 더 수월하게 구매할수있게됩니다. 심지어 본인이 원하는 좌석 선택을 할수있고 가격역시 구매대행사이트보다 절반가량을 절약할수있으며 피해를 보는 경우도 없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런 방법을 모르고 구매대행사이트를 이용하는경우가 많은데 안타깝습니다. 혹시라도 유럽여행을 하시면서 EPL,LFP 같은 경기를 보게되실 기회가 생기게된다면 한번쯤 참고하시는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소개를 끝내려고합니다. 혹시나 이러한 축구여행 말고도 유럽여행을 고민하고있으시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며 도움 혹은 꿀팁등을 드리겠습니다. 인생은 길고 20대 아직 젊습니다. 그러므로 걱정 고민하지말고 한번쯤 떠나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작성자 관광경영학과